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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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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기타문의] 드라이아이스 / 보냉백을 반드시 추가해야만 하나요?



    당사가 취급하는 냉장제품 및 냉동제품에는 제품의 특성에 따라

    드라이아이스 및 보냉백을 권장드리는 추가수량에 대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.

    이는 온라인 판매 & 택배배송의 특성상 제품의 신선도 유지와 양질의 제품을 전해드리기 위한
    최선의 방법이라 판단되기에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.

    [오징어가라아게] 제품의 경우 배송 중 해동으로 인해 오징어와 베터액이 쉽게 분리되는 특성이 있습니다.
    이는 곧 제품의 품질 저하로 이어져 제품으로서의 가치가 훼손될 수 있습니다.

    고객 여러분들의 주문건에 기본적인 보냉제를 구성하여 함께 제공하고 있으나,
    보다 충분한 보냉을 필요로 하는 제품의 경우에는
    반드시 당사의 안내에 따라서 보냉제를 추가구매하시길 적극 권장합니다.

    자세한 안내 또는 추가문의는
    [고객문의게시판] 또는 쿠플 고객센터 070-7780-0313으로 문의주시면
    최대한 빠르고 친절한 답변과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• [기타문의] 제품사진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?
    당사의 쇼핑몰 및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든 제품 이미지의 저작권은 (주)쿠플에 있습니다.

    따라서 본 이미지의 무단 사용 및 도용이 적발시에는 이에 따른 적법한 조치 및 제재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.

    단, ① 본 쇼핑몰의 사업자회원으로서 당사의 허가를 득한 후에 사용하는 경우,
    또는 ② 당사가 사업자회원의 지원 차원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
    이 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이익 없으시길 바랍니다.

    자세한 내용은 [고객문의게시판] 또는 쿠플 고객센터 070-7780-0313으로 문의주시면
    최대한 빠르고 친절한 답변과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• [기타문의] 사업자회원 등록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쿠플 사업자회원은

    회원가입시 사업자회원으로 등록신청을 하지 않더라도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    먼저 쿠플 회원가입 후에

    [사업자회원 신청] 게시판에 안내된 절차에 따라서 사업자회원신청 게시글을 작성합니다.


    이때 반드시 [사업자등록증]이 함께 제출되어야만

    당사의 승인을 거쳐서 비로소 사업자회원으로서의 혜택을 누러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■사업자등록증 제출 방법 : 반드시 회원ID, e-mail주소 기재 요망

    ① e-mail 제출 : coople@mhfs.co.kr

    ② FAX 제출 : 02-457-7993

    ③ 사업자회원 신청 게시판에 글 작성시 사업자등록증 이미지 파일 첨부


    자세한 내용은 [사업자회원 신청] 게시판 또는 당사 고객센터 070-7780-0313으로

   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친절한 답변과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    * 반드시 요식업 관련 업종의 사업자만 신청이 가능하며, 쿠플 사업자회원의 온라인판매는 원칙적으로 금하고 있습니다.


  • [기타문의] 세금계산서 발행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자세한 내용은 고객문의게시판 또는 쿠플 고객센터 070-7780-0313 으로 문의주시면

    최대한 빠르고 친절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기타문의]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현금영수증의 발급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

    입금확인 후에 다음의 절차에 따라 현금영수증의 발급이 가능합니다.


    주문조회 → 주문내역 → 해당 주문번호 선택 → 하단의 현금영수증 신청버튼 클릭


    자세한 문의는 고객문의게시판 또는 쿠플 고객센터 070-7780-0313으로 문의주시면

    최대한 빠른 답변과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교환관련] 제품의 교환 및 환불처리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<단순 변심 / 주문 오류의 경우>


    1. 냉동 냉장 식품 :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, 주문 실수, 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

    2. 실온 제품 : 미게봉 상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 결제 후 반품 가능합니다.

      단, 상품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반품 신청 가능하며, 반품시 포장훼손으로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



    ▶ 배송 파손건 및 하자건의 처리 방법


  • [주문관련] 주문취소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미입금 단계에서는 "마이샵>주문조회" 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


    입금확인된 경우(결제완료) 당사 고객센터(070-7780-0313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단 상품준비중인 상태에서는 이미 물류센터에서 패킹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


   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당사 고객센터(070-7780-0313)로 문의주시면


    취소가능여부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  • [배송관련] 묶음배송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당사 물류센터에서 발송되는 제품들간의 묶음배송은 가능합니다.


    단, 발송되는 물류센터가 각기 다른 제품 또는 부피가 크고 파손우려가 있는 제품의 경우

    묶음배송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니

   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배송관련] 배송마감시간은 언제인가요?


    당사의 배송마감시간은 월요일~금요일 / 오전 10시 입니다.

    오전 10시 이전까지 입금확인 된 주문건에 한하여 대부분 당일 발송처리되며,

    그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발송처리됩니다.

    (금요일 오전 10시 이후 주문건의 경우 차주 월요일에 발송처리됩니다.)


    단 주문폭주 또는 생산일정에 따라 당일발송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정확한 발송일정은

    고객센터로 (070-7780-0313)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배송관련] 배송지 변경 / 주문내역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당사는 오전 10시 기준으로 배송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    따라서 오전 10시 이후에는 본 쇼핑몰을 통한 주문내역변경이나 배송지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부득이하게 배송지 변경 및 주문내역을 변경하셔야하는 고객님께서는
    오전 10시 이전까지 당사 고객센터 070-7780-0313 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
  • [배송관련] 해외배송은 가능한가요?

    당사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제품은 냉동,냉장식품으로

    제품의 신선도 및 통관상의 이유로 해외배송은 어려운 점

   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  • [배송관련]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■ 제주도


    제주도 배송은 출고일 기준으로 통상 2박3일정도(3영업일)가 소요되나

    기상 악화 및 택배사의 내부사정으로 인하여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당사에서는 매주 월요일부터~목요일까지만 제주도건 출고처리를 하고 있습니다.

    이후 주문건은 차주 월요일에 일괄발송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    또한 하계, 추계에는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

    반드시 보냉백 및 드라이아이스 추가구매를 권장드립니다.



     울릉도


    울릉도 지역은 통상 4영업일 내외가 소요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.

    따라서 울릉도 지역의 배송은 매주 월요일에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또한 하계, 추계에는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

    반드시 보냉백 및 드라이아이스 추가구매를 권장드립니다.



     기타 도서산간지역


    백령도 및 대청도, 연평도 등 기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에는

    해당 지역의 해상운송편 및 기후 상황에 따라 배송일정이 다소 상이합니다.

    따라서 당사에서는 매주 월요일마다 일괄발송처리 중입니다.


    또한 하계, 추계에는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

    반드시 보냉백 및 드라이아이스 추가구매를 권장드립니다.



    기타 자세한 안내는

    (주)쿠플 고객센터 070-7780-0313 으로 문의 주시면

   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배송관련] 배송파손건 및 제품하자 건의 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■ 택배수령후 제품의 파손이 확인되었을시

    당사에서는 최대한 제품의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포장하여 발송하고 있으나
    부득이하게 배송 중 파손건이 발생될 경우 다음과 깉은 조치 부탁드립니다.

    ① 운송장번호가 나오도록 상단에서 1번 사진 촬영
    ② 파손된 부위가 잘 보이도록 외관 사진을 2-3번 촬영 후
    ③ 아이스박스 및 포장재는 버리지 말고
    ④ 당사 고객센터(070-7780-0313)로 전화주시면

   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■ 택배수령후 제품의 변질 및 하자가 확인되었을시

    당사에서는 제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여러 단계에 걸친 검수를 진행하고 있으나
    부득이하게 제품의 변질 및 하자가 발생될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 부탁드립니다

    ① 제품의 변질 또는 하자가 있는 부분을 사진 촬영
    당사 고객센터(070-7780-0313)로 전화주시면

   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• [배송관련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기본 배송료는 주문금액에 상관없이 4,000원이 부과됩니다.


    단,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됩니다. (제주도: 4,000원, 도서산간: 5.500원~7,500원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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